엔씨소프트, '스매쉬스타' 새로운 캐릭터 공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스포츠 온라인 게임 '스매쉬스타'의 대규모 게임 업데이트를 오는 21일 진행할 예정이며, 이 때 새로운 캐릭터 '테스'와 '마르티나'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20일 발표했다.

PlayNC(www.plaync.co.kr)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스매쉬스타'는 지난 10월26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시작했으며, 지금까지는 남자 캐릭터 '대니안'과 여자 캐릭터 '도로시'를 선택할 수 있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새로운 캐릭터 '테스'는 연금술사 출신의 꽃미남으로 화학과 약품, 신무기에 관심이 많으며 가벼운 발놀림과 빠른 스피드가 강점이다. '마르티나'는 크리스탈을 모아 더 맑게 빛나게 할 의무를 지니고 있는 신비한 분위기의 소녀이다. '마르티나'는 정령의 도움을 받아 여러 면에서 좋은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시스템이 도입된다. 30여 개의 다양한 꾸미기 아이템을 이용하여 신규 캐릭터인 '테스'와 '마르티나' 뿐만 아니라 마술사가 되고 싶은 소년 '대니안'과 전설의 호떡 8대 전수자인 '도로시'를 자신의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업데이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매쉬스타' 홈페이지(www.smashsta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