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의 전설3'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박관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3'에서 2005년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20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며 경험치와 능력치가 조정되는 '산타가 잃어버린 카드찾기' '사냥터를 꽁꽁 얼린 동장군 잡기' 등의 이벤트와 '산타모자' '성탄카드' 등 크리스마스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있다.

또한, 산타 모자, 루돌프, 선물상자, 눈사람 등 다양한 크리스마스 아이템들도 추가된다. 이벤트기간 동안 '미르의 전설3' 전 지역은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되고, 마을마다 경쾌한 캐롤송이 흘러 게이머들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특히, 레벨이 40미만인 게이머들에게는 각 마을의 '미르산타' NPC가 소환몬스터인 '루돌프'와 '설인'을 무료로 대여해줘 저레벨에서 고레벨 게이머 모두가 즐겁게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위메이드의 한 관계자는 "'미르의 전설3'에서 마련한 다양한 이벤트가 작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 게이머들 모두가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연시를 맞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미르의전설3' 홈페이지(www.mir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