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조이스펠, '미끄마끄 온라인' 2차 클로즈 베타 실시

한연규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이 12월27일부터 30일까지 2차 클로즈 베타를 실시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지난 1차 클로즈 테스트 기간 중 1캐릭터 2인 플레이 시스템인 '소울메이트'와 아이템의 외형과 능력치를 분리해 롤플레잉에서 웹의 아바타 처럼 캐릭터 치장이 자유로운 '아이템 시스템'을 선보여 신선한 관심을 모았던 '미끄마끄 온라인'은 이번에 2차 테스트를 통해 한층 강화된 다양한 게임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끄마끄 온라인'의 가장 큰 특징인 '소울메이트'란 하나의 캐릭터로 '소울메이트'를 맺은 상대방의 캐릭터를 공유하여 친구와 같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시스템으로 기존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개념이다. 지난 1차 테스트 당시에는 기본 기능만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았고, 이번 2차 테스트 기간에는 '소울메이트' 전용스킬의 대폭 보강, 한 명이 로그아웃한 후에도 '소울메이트'가 일정량의 경험치를 전달할 수 있는 시스템등 새로운 시스템이 등장한다.

이번 2차 클로즈 테스트에는 위의 새로운 시스템 외에도 퀘스트 시스템, 던젼 추가, 조립/제련 시스템, 새로운 승급 트리 등이 포함된다. 또한, 1차 테스트 당시 많은 호응을 얻었던 패러디 만화 형식의 로딩 화면을 게이머들이 직접 글을 올릴 수 있도록 게시판으로 제공되어 저연령층 게이머들에게도 호감을 줄 것으로 보인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끄마끄 온라인'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미끄마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