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서바이벌프로젝트' 시즌4 결전의 시간 업데이트

야후코리아(대표 성낙양,kr.yahoo.com)는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서바이벌프로젝트'의 '시즌4 결전의 시간(상)'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에서 게이머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는 버프형, 공격형의 다양하고 귀여운 펫 2차 시스템과, 언제 어디서든 쉽게 이동, 공격, 방어를 연습할 수 있는 4종의 트레이닝 모드가 추가되었다.

또한 대전모드에 약한 게이머들을 위해 NPC 캐릭터와 다양한 대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싱글 미션 모드를 새롭게 부활시켜, 게이머들이 게임에 좀 더 쉽게 다가갈 수 있게 되었다.

이밖에도 빠르고 쉽게 '서바이벌프로젝트' 내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매크로 기능과 게임 내 로비에서 서프에 관한 최근 소식과 정보들을 볼 수 있는 전광판 시스템을 추가하여 게이머들이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보완했다.

야후게임의 한 관계자는 "이번 겨울업데이트와 함께 '서바이벌프로젝트'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따뜻한 크리스마스가 보내길 바란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시스템을 통해 게이머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며, 앞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서바이벌프로젝트'는 12월21일부터 1월3일까지 신규펫 추가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카드 상점에서 신규펫 실버 카드 구매 시 파격적인 보너스 정령이 지급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바이벌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spgame.yaho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