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21, '구룡쟁패'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인디21(대표 윤선학)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가 고객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중심으로 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28일 실시한다고 금일(28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무기의 능력을 상승시키는 제련시스템과 레벨 업 제한 완화 및 경험치 상승곡선 수정, 그리고 새로운 기공형 무기인 '강병기'의 추가이다.

제련시스템은 무기를 강화하기 위한 필수 요소로 합비의 NPC 제련명장을 통해 이용 할 수 있으며, 제련을 하기 위해서는 일정한 재료와 금이 소요된다. 일단 무기제련을 성공하게 되면 공격력이 상승하고 위험이 따르는 만큼 더욱 위력적인 무기를 손에 넣을 수 있게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3단계 제련시스템 외에도 앞으로 지속적으로 상위제련 시스템을 추가할 예정이다.

또한 제련시스템과 함께 기공 공격력을 최대로 상승시키는 기공형 무기가 새롭게 선을 보인다. 기공형 무기인 '강병기'는 물리 공격력을 가진 일반무기와는 달리 손목에 착용하여 기공 공격력의 위력을 증대시켜 주는 역할을 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공형 캐릭터들은 더욱 손쉬운 게임진행을 할 수 있게 되었다.

더불어 '구룡쟁패'는 레벨 업 제한을 완화하여 사냥시간을 단축시키는 것은 물론 고레벨 게이머들을 위한 몬스터를 추가시켜 게임 내 새로운 재미 추가와 함께 보다 효율적인 게임 진행을 할 수 있게 됐다.

인디21의 게임사업부 최원석 본부장은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만큼 지금까지 '구룡쟁패'를 오랜 기간동안 즐겨온 게이머들께서 원하시는 사항 및 새로운 재미 요소를 더하는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룡쟁패'(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