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티 오브 히어로' 1월7일 고객간담회 개최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시티 오브 히어로'가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 참여했던 테스터를 대상으로 오는 1월7일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고객간담회를 개최한다.

'시티 오브 히어로'에서 처음 개최하는 이번 고객 간담회는 GM과 프로듀서, 사업팀 등 '시티 오브 히어로'를 만들어가는 사람들과 '시티 오브 히어로'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새로운 소식을 전하고, 게이머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 업데이트 될 '빌런' 진영의 핵심 콘텐츠와 미공개 동영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게이머들의 질문에 대한 개발진과의 Q&A 시간, 레크리에이션 시간 등이 마련된다. 또한 간담회에 참가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기념품과 함께 식사를 제공하며, 지방에 거주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소정의 교통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고객 간담회 참가신청은 이름, 계정, 주 캐릭터명, 핸드폰 번호, 이메일 주소를 적어support@coh.co.kr로 보내면 되며, 친구 1명의 동반 또한 가능하다.

고객 간담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