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바이벌 프로젝트, 새해 첫날 눈오면 福터진다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아이오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한 캐주얼 대전 액션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www.spgame.com)에서 새해 첫 날 눈이 오면 보너스 캐쉬를 제공하는 '새해 첫 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해 첫 날 눈이 오면 2006년 1월 1일 새벽 3시까지 5천원 이상의 아이템을 구매하는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구매액의 50%를 보너스 캐쉬로 돌려 주는 이벤트. 날씨기준은 서울 기상청 기준으로 3cm 이상의 적설량을 기록하면 보너스 캐쉬를 1월 3일에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한빛소프트는 '서바이벌 프로젝트'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에게 매일 눈덩이 아이템을 지급하는 '눈덩이 福덩이' 이벤트를 오는 1월31일까지 실시한다. 한빛 측은 게이머가 접속할 때마다 눈덩이 5개를 지급하며 눈덩이 10개를 모을 때마다 문화상품권, 정령, 신규 펫 4종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복권 카드를 제공한다.

한빛소프트 박희주 과장은 "'서바이벌 프로젝트'는 새해 첫 눈이 내리면 게이머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서바이벌 프로젝트'와 함께 연말연시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