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소프트, '한자수첩받고 게임도 배우고'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교학사와 함께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인피니티 1800字 한자수첩' 30만부를 제작, 전국에 무료배포 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인피니티 1800字 한자수첩'은 중,고생 한자 공부를 돕기 위해 윈디소프트 측에서 특별 제작한 것으로, 한자 1800字, 관련 사자성어 120개의 음과 뜻이 게재됐으며 휴대하기 편리한 포켓사이즈 크기로 제작된 것이 특징.

'인피니티' 한자 수첩에는 한자 외에도 무한 액션 게임 '인피니티(infinity.windyzone.com)'의 다양한 게임정보가 수록돼있으며, 수첩의 각 페이지 하단에 '인피니티' 게임소개, 캐릭터소개, 조작방법, 각종 맵과 아이템 정보, 게임 팁 등을 수록해 인피니티에 대한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 캐릭터별 기술표와 호위병 정보는 별도 페이지에 따로 정리돼있다.

윈디소프트 이한창대표는 "윈디소프트의 주 고객들이 청소년임을 감안해 학습에 도움이 되고자 고객감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인피니티 1800字 한자수첩'을 제작했다."며, "게임과 학습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피니티 1800字 한자수첩'은 2일부터 전국 학교와 학원, 문구점, 서점 등을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