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철권5 다크 리저렉션' 최강자 가린다

메가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www.megaking.co.kr)는 아케이드용 액션 게임 '철권5 다크 리저렉션'의 최강자를 가리는 'ARCADIA Presents 철권 5 다크 리저렉션 한국 최강 결정전'(이하 철권5 DR 한국 최강 결정전)을 오는 1월15일 개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철권5 DR 한국 최강 결정전'은 메가엔터프라이즈와 일본 엔터 브레인이 공동 주최하고 일본의 남코가 후원하여 2006년 1월15일 오후 1시 코엑스 세중게임월드에서 본선 대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국내 철권 커뮤니티인 텍켄센트럴(TEKKEN CENTRAL)과 함께하는 이번 대회는 텍켄센트럴을 통해 접수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오프라인 예선전을 진행해 각 캐릭터 별 일인자를 뽑고 최종 본선 진출자 32명이 대회 당일 단판(5판 3선승제) 토너먼트를 통해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메가엔터프라이즈의 한 관계자는 "세계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는 한국 철권인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만큼 세계대회 못지 않은 멋진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철권 5 DR' 한국 최강 결정전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철권 5 DR 한국 최강 결정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메가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www.megaking.co.kr) 및 텍켄센트럴 홈페이지(www.tekkencentral.com)를 통해 확인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