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2006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 개최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오는 2월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대서양 홀에서 '2006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Worldwide Invitational, 이하 'WWI')을 개최한다고 6일 발표했다.

'2006 WWI'은 지난 2004년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로 블리자드 팬들을 위한 세계적인 이벤트. 블리자드는 작년 10월 말 블리자드 최초의 국제 컨벤션, 블리즈컨(BlizzCon)에 이어 다시 전세계적인 규모의 이벤트를 한국에서 개최한다.

3일간 진행되는 이번 '2006 2006 WWI'에서는 국내는 물론 미국, 유럽 등 전세계 최고의 기량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3' 최강 게이머들이 총 상금 미화 3만 불을 두고 경합을 벌여, 참가자들은 흥미진진한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며 자세한 행사의 내용 및 일정은 추후 오픈 할 공식 안내 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한국 법인의 한정원 사장은 "'2006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을 한국에서 개최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하고, 그동안 국내 블리자드 팬들이 보여주신 지속적인 성원에 거듭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2006 블리자드 월드와이드 인비테이셔널'의 자세한 행사 내용 및 일정은 추후 오픈 될 공식 안내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