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21, '구룡쟁패' 대규모 업데이트로 콘텐츠 확장 나선다

인디21(대표 윤선학)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무협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구룡쟁패'가 새로운 경공과 무공, 퀘스트를 업데이트한다고 12일 발표했다.

'구룡쟁패'의 빼놓을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인 경공이 한층 더 업그레이된 경신법은 극성으로 달리면 기존 경공의 2배로 달릴 수 있으며 각 문파 마다 특색 있는 효과가 부여된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 추가된 시스템인 '무공비급'을 통해 앞으로 경신법 이 외 새로운 무공비급의 습득에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를 걸고 있다.

또한 이번 신규 무공 업데이트로 무당, 마교의 일격기 계열 무공이 추가되었으며, 낭인이 습득할 수 있는 새로운 무공들도 추가되었다. 더불어 새로운 강호풍운록('구룡쟁패' 내의 퀘스트)의 시나리오 전개가 추가되어 게이머들에게 게임 내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인디21의 게임사업부 최원석 본부장은 "이제껏 '구룡쟁패'를 아껴주신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곧 새로운 던전 시스템인 생사결2와 새로운 맵, 신규외도 세력을 추가 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게이머들의 의견에 더욱 더 귀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구룡쟁패' 홈페이지(www.ninedragons.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