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디, PSP 액션 게임 '프린세스 크라운' 예약 판매 실시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오는 1월26일 발매할 PSP용 액션 게임 '프린세스 크라운'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예약 판매는 오는 1월24일까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실시되며, 예약 판매를 통해 '프린세스 크라운'을 구매한 게이머에게는 '프린세스 크라운'의 화보집과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일본의 아틀라스사가 개발한 '프린세스 크라운'은 1997년에 세가새턴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되어 당시 최고의 명작 2D 횡스크롤 액션 롤플레잉으로 불리며 아직도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 발매 9년만에 PSP용 게임으로 컨버전되어 출시된다.

'프린세스 크라운'은 공주 그라드리엘과 검사, 해적, 마법사 등 각각의 주인공으로 즐길 수 있는 스토리 구성과 15,000장이나 되는 동화풍의 애니메이션이 자연스럽고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표현됐다. 연속공격과 필살기가 하나의 버튼으로 가능하기 때문에 누구나 간단하고 통쾌한 액션을 즐길 수 있다.

'프린세스 크라운'은 전체이용가 등급으로, 오는 1월26일공략집과 대사집(64페이지 분량)이 포함돼 소비자가 40,000원에 판매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