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 '스톤에이지' 겨울 부족 듀얼 대회 돌입

스톤에이지가 최강 부족을 선발한다.

CJ인터넷(대표 정영종)은 자사의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을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의 '겨울 부족 듀얼 대회'를 16일부터 23일까지 진행한다.

매년 하절기와 동절기 방학때마다 열리는 이 대회는 '스톤에이지'의 이벤트 중 하나로서 이번 대회에는 부족단위로 5명씩 팀을 이루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토너먼트 방식의 두 부족간 대전으로 진행된다.

순위 입상 팀에는 4대 마을의 1등 복권 당첨에 해당하는 펫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복권과 능력치가 부여되는 메달 및 게임내 스톤으로 교환 가능한 트로피가 증정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주술과 공격, 펫 기술 등 전략적인 팀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대회 참가자가 아닌 일반 게이머들도 경기를 관전할 수 있도록 해 '스톤에이지'의 색다른 재미를 보다 많은 게이머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CJ인터넷 게임스튜디오 본부장 권영식 이사는 "지난달 석기시대 운동회 이벤트에 이어 이번 대회 진행을 통해 '스톤에이지'의 인기몰이를 더욱 가속화 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매년 방학 기간에 진행되는 '스톤에이지 겨울 부족 듀얼 대회'는 해를 거듭할수록 게이머들의 호응도도 그만큼 높아지는 가운데, 향후 대회 내 재미있는 요소들을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톤에이지' 홈페이지(stoneag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