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즈드림, '무혼' 설날 기념 새해 이벤트 실시

유즈드림(대표 이만규)은 자사가 개발하고 엠게임에서 서비스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무혼'(muhon.mgame.com)에서 민족 최고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무림에서 맞이하는 병술년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새해 이벤트는 설 연휴에 앞서 1월18일 11시부터 2월1일 9시까지 2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마령인과 귀마혈전 몬스터를 제외한 무혼 월드맵 전체의 몬스터 사냥 시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더불어 '무림에서 맞이하는 병술년 새해' 이벤트에는 우리 민족의 설 풍습에 맞는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한 살을 더 먹는다는 의미가 담겨 있는 떡국은 내공과 생명을 동시에 100% 회복시켜 주는 아이템이며, 새해 설날에 입는 예뿐 설빔은 남, 여 성별로 준비되어 있다. 또한 한해 복(福)을 기원하며 선물로 주고받던 복 주머니에서는 비취, 묘안석, 묘안주, 천남성, 행운부, 105등급 무기 아이템을 획득 할 수 있다.

유즈드림의 한 관계자는 "모든 새해 이벤트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하며, 우리 고유의 명절을 맞이하여 게임 속 지인들끼리 예쁜 한복을 차려 입고 새해 인사와 선물을 나누는 '나눔의 정'을 함께하고자, 이번 설날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혼' 공식 홈페이지(muhon.mgame.com)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