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라테일' 파이널 테스트 1월25일부터 실시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의 파이널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1월25일부터 실시할 예정이라고 18일 발표했다.

다음 달 4일까지 12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파이널 클로즈 테스트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공개하며 보다 완성도 높은 '라테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고대 중국 지역 배경의 용경 마을부터 만리장성 분위기의 산악지대, 아르카디아 등의 중국 테마 사냥터와 벨로스 지하동굴, 엘리아스 지하수로 등 던전 2종이 업데이트되며 탐험 공간이 대폭 확장된다.

이와 함께 용경 지역 신규 퀘스트와 10여 종의 신종 몬스터, 직업별 스킬, 대시 공격과 걷기 공격, 콤보 공격, 피격상태 등의 다양한 공격 모션이 방식이 추가되어 보다 자유도 높은 조작감을 맛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파이널 클로즈 테스트에서 서버 과부하 테스트 및 안정성 확보에 주력할 방침으로 클라이언트 최적화와 밸런싱 최종 테스트 등을 통해 향후 오픈 베타테스트 이후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라테일' 테스트에 참여했던 기존 테스터들을 포함해, 테스트 시작 하루 전날까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를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테일' 공식 홈페이지(www.latale.com)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