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게이머 70명 모아 이색 겨울캠프 개최

모바일 게이머 70명이 함께 모이는 이색 겨울캠프가 개최된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경상북도 문경에서 겨울캠프를 개최한다고 최근 발표했다. 캠프 이벤트는 지난해 여름 개최한 여름캠프에 이어 두 번째.

이번 겨울캠프에서는 '왕건' 드라마 촬영지를 답사하고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등 재밌는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또 현재 5만명의 월정액 회원수를 보유한 게임빌의 모바일 게임 '삼국쟁패'의 최신 업데이트 버전을 체험할 수 있으며, 토너먼트 게임 대회, 게임빌 사원들과 게이머들간의 진솔한 대화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게임빌의 이성필 팀장은 "이렇게 게이머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캠프 이벤트가 준비되어 게임빌 사원들도 좀 더 게이머들에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삼국쟁패' 또한 게이머들 스스로가 다양한 길드를 만들며 소모임을 갖는 등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활성화시키고 있는 부분도 상당히 바람직한 방향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삼국쟁패'는 아래 경로에서 내려받을 수 있으며 정보이용료는 2천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웹사이트(www.gamevil.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1) **555 + 통화 > 삼국쟁패

2) SKT : NATE > 게임Zone > 장르별 BEST > 액션RPG > 삼국쟁패

3) KTF : 멀티팩 > 자료실 > 게임 > RPG/타이쿤/시뮬 > 온라인/액션RPG / 어드벤처 > 삼국쟁패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