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슬러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캐주얼 야구 온라인 게임 '슬러거'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발표했다.

999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안정성 테스트, 투타 밸런스, AI 구성 검증, 화면 구성의 만족도 등을 집중적으로 테스트하게 된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부 진호석PM은 "이번 1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통해 게이머들은 리얼 액션 야구게임의 재미를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게이머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게임인 만큼, 테스트를 통해 받은 리포트는 게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슬러거' 테스터들을 대상으로 테스트기간 동안 게임을 10회 이상 플레이 한 유저 중 최강 투수, 최강 타자에게 인기 핸드폰을 증정하고 게임을 1회 이상 플레이 한 후 설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슬러거'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