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조이넷, 도자기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 '혼-도공편' 서비스

엠조이넷(대표 강신혁,www.mjoynet.com)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우리민족의 혼이 담긴 도자기를 소재로 한 게임 '혼 - 도공편'을 KTF를 통해 서비스 한다고 24일 발표했다.

'혼 - 도공편'은 게이머가 우리의 전통 도자기인 청자, 백자, 분청사기를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문양으로 표현하며 도자기를 쉽고 재미있게 제작하면서 다양한 캐릭터들의 고증을 통한 사실적 대사를 통해 교육적인 내용을 전달하고 있어 설 귀경길 가족이 함께 즐기며 민족의 의미 깨달을 수 있는 게임이다.

뿐만 아니라 '혼 - 도공편'은 도자기 만드는 과정을 6개의 작업장으로 나누어 하나의 게임으로 만들었으며, 특별한 도자기를 주문하는 등 특색 있는 게임 방법의 도입과 다양한 이벤트로 지루함을 없애 교육적 측면뿐 아니라 재미에 있어서도 큰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엠조이넷은 '혼 - 도공편'의 오픈 기념으로 게임을 다운받고, 랭킹을 등록한 개이머들을 대상으로 PMP, 전자사전, 조이플랜트등 총 1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1월25일부터 한 달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567+magicn > 혼_도공편' 또는 'multi-pack(멀티팩) > 자료실(모빌샵)' 또는 '다운로드센터 > 게임 > RPG / 타이쿤 / 시뮬 > 타이쿤(경영시뮬) >혼_도공편' 순으로 다운받으면 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조이넷' 홈페이지(www.mjoyne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