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소프트, '카운터스트라이크' FPS 특별 이벤트 31일 종료

GNA소프트(대표 유영선)은 자사가 서비스 하고 있는 FPS 온라인 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의 겨울 방학 PC방 자유이용권과 SM7 등 다양한 경품으로 시작한 'FPS 특별기획'이 1월31일자로 종료된다고 25일 발표했다.

현재 이벤트 참여 PC방은 8,200개로 두 달간 4천여 개의 PC방이 본 행사에 참여했다.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새로운 플랫폼인 '스팀'을 PC방의 최대 성수기인 겨울시즌에 'FPS 특별기획'이라는 행사로 많은 PC방 및 게이머가 체험하는 기간이 되었다.

'FPS 특별기획'의 또 다른 이벤트, 게이머에게 제공하는 '일주일마다 MP3 100개씩 터진다' 이벤트에는 평균 2만 여명의 게이머가 몰려 '카운터스트라이크'의 인기가 아직 식지 않았음을 보여 주었다.

GNA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2월 말까지 진행하고자 밸브사와 조율을 했지만, 겨울방학 기간 내 자유이용권 지급이 행사의 중심이고 겨울방학 시작 1개월 전 본 행사가 시작되어 더 이상의 일정을 늘리는 것이 어려웠다. 추후 보다 나은 서비스와 이벤트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 PC방에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이번 'FPS 특별기획'의 성과로는 PC방과의 관계개선을 이루어 낸 것이 첫 번째 성과이며, 최초 목표 5천 개 PC방을 선정했지만 8,200개의 참여 PC방으로 초과 달성한 것이 두 번째 성과라고 본다. 이번 이벤트의 많은 관심과 참여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고, 06년을 기대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월1일부터는 '카운터스트라이크'의 기존 과금 (시간당 180원 / 500시간~3000시간)방식으로 전환 되며, 이번 'FPS 특별기획'의 참여에 보답하는 의미로 3월 말까지 유료 전환하는 PC방을 대상으로 PC방 필수유틸리티(시스템복구, 가상드라이브, 바이러스백신, 압축프로그램)를 제공 한다.

자세한 사항은 PC방 공식 홈페이지(pcbang.steamasia.com)를 참조하면 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