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스매쉬스타'에서 복 받아 가세요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의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스포츠 온라인 게임 '스매쉬스타'(smash.plaync.co.kr)가 최대의 명절 설을 맞아 '설맞이 스매쉬스타 福 축제'를 열고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25일부터 2월1일 오전 8시까지 진행되는 '福 주머니 사고 부자되세요' 이벤트는 게이머가 행운의 福 주머니를 단 '1스타'의 가격으로 구입하여 착용하면 스매쉬스타 게임 포인트(스타)의 50%를 매 게임마다 더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로, 그 동안 사고 싶었던 아이템을 구매하여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25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깜짝 이벤트로 펼펴지는 '설 연휴, 행운의 福 타임을 잡아라'에서는 저녁 6시~9시 사이에 플레이하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남은 방학과 겨울을 만끽할 수 있도록 휘닉스파크 시즌권을 증정한다.

또한 '친구야 아이템전 하러가자' 이벤트에서는 아이템전 복식을 10판 이상 즐기는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 에버랜드 연간 회원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월25일부터 2월14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에는 친구, 가족과 함께 '스매쉬스타'를 즐기며 설맞이 이벤트 응모를 통해 푸짐한 선물과 함께 화목한 명절 분위기를 느껴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매쉬스타' 홈페이지(smash.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