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노리,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EP2' SKT 통해 서비스 실시

손노리(대표 이원술,www.sonnori.co.kr)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EP2'를 1월26일부터 SK텔레콤을 통해 서비스한다고 26일 발표했다.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EP2' 는 현재까지도 많은 팬들의 기억 속에 자리잡고 있는 손노리의 대표 게임 '어스토니시아 스토리'를 모바일로 이식한 게임으로, 롤플레잉 게임을 선호하는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특히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EP2'는 지난해 4월 KTF 서비스 당시 오픈 5일만에 베스트 인기게임 1위, 한달 동안 4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여 모바일 롤플레잉 게임의 강자임을 확인했다.

1월26일부터 SKT에 서비스 시작되는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EP2'는 새로워진 전투 시스템, 각 캐릭터마다의 고유 스킬, 게이머의 스킬트리에 따라 최강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는 점 등으로 레벨에 집착하던 기존 롤플레잉 게임과는 달리 전투 자체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출시를 기념하여 엠조이넷은 다양한 경품이 걸린 '모바일 어스토니시아 스토리 EP2 길드전'과 '랭킹 등록 이벤트'를 2월25일까지 진행한다.

이 게임은 '네이트접속 ▶게임Zone ▶장르Best/장르보기 ▶ 전략정통RPG Best ▶어스토니시아 EP2' 혹은 '567+네이트 ▶ 짜요짜요오락실 ▶어스토니시아 EP2' 경로를 통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엠조이넷 홈페이지(www.mjoynet.com)를 참고하면 된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