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시티 오브 히어로' 제트팩으로 하늘을 날아보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www.ncsoft.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게임 '시티 오브 히어로'가 1월28일부터 2월5일까지 'Fly 2006'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벤트 기간 사이에 게임에 로그인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30일 동안 사용 가능한 '제트팩'을 증정한다.

'제트팩' 파워는 지난 클로즈 베타 서비스에서 지급하여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것으로 게이머들에게 14레벨이 되어야 얻을 수 있는 '플라이트' 파워를 미리 체험하고, 게임 플레이를 더욱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현재 '시티 오브 히어로'의 오픈 베타 테스트에 참여하고 있는 게이머들은 '시티 오브 히어로만'의 독특한 게임 재미를 즐기고 있다.

'시티 오브 히어로'의 다양한 캐릭터 생성 시스템을 활용하여 영화나 만화 속 주인공이나 실제 연예인 등을 패러디한 게이머들과 함께,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를 창조한 게이머들이 눈에 많이 띄는 것이 그 예이다.

특히 슈퍼그룹의 경우 그룹에 가입한 게이머들은 의상을 통일감 있게 설정, 소속감을 느끼며 게임을 즐기고 있다.

엔씨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오픈 베타 서비스 초반에 많은 게이머들이 한꺼번에 많이 몰려 서버가 불안정한 모습을 보였었지만, 긴급하게 3개 서버를 더 늘려 지금은 서버 안정화가 된 상태"라며 "'시티 오브 히어로' 게임성에 대한 게이머들 반응이 워낙 좋은 편이고, 벌써부터 '시티 오브 히어로'만의 새로운 독특한 게임문화가 생겨나고 있고, 이를 즐기는 게이머 또한 크게 늘어나고 있어 고무적인 상황"이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 오브 히어로' 공식 홈페이지(www.co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