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팬 축제, '쥬얼리' 등 인기가수 총집합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개최되는 '2006 블리자드 월드 와이드 인비테이셔널'에 쥬얼리, 전혜빈, 유니, 다이나믹 듀오 등 인기가수들이 출현할 예정이라고 1일 발표했다.

서울 삼성동 코엑스 대서양 홀에서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27일에 미국 LA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었던 '블리즈컨' 행사에 이어 개최되는 것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블리자드 게임의 팬들을 위한 행사.

지난 '블리즈컨' 행사와 마찬가지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불타는 성전'의 한글 버전과 '스타크래프트:고스트'가 공개되며 블리자드 본사 개발진이 참가해 그 동안 숨겨진 블리자드 게임 개발의 뒷 이야기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2월 3일 오전 쥬얼리와 전혜빈의 축하 공연을 시작으로 이윤열, 홍진호 등 유명 게이머들이 참가하는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3 초청대회, 유니와 다이나믹 듀오의 폐막 공연등 다채로운 부대행사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홈페이지(www.worldofwarcraft.co.kr/wwi200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