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건틀렛 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일정 공개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갓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건틀렛 온라인'이 2월 대규모의 3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2월16일부터 테스터 모집에 들어가는 '건틀렛 온라인'은 이번 테스트에 총 2만명을 추가 모집하며, PC방 오픈 테스트도 함께 진행되어 테스터로 선발되지 않은 게이머도 PC방을 통해 '건틀렛 온라인'만의 독특한 세계를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진행 일정은 2월27일부터 3월4일까지이며, 대규모 테스트에 걸맞은 방대한 업데이트로 오픈 베타 테스트에 근접한 양과 질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적으로 공개한 주요 업데이트로는 게이머가 월드를 생성하고 소유하는 개념의 '소우주' 구조와 배경이 전면 개편되어 하이 퀼리티를 선보일 계획이며, 소우주에 랭크 개념을 탑재하여 상위 소우주 주인이 되기 위한 테스터들간의 전투와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또한 파티플레이 시스템이 추가되어 솔로잉 뿐만 아니라 그룹 단위로 타인의 소우주 공략이 가능해지고, PVP 모드가 추가되어 자신이 직접 제작한 다양한 엘렘을 토대로 박진감 넘치는 1:1의 명승부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건틀렛 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업데이트 내용은 조만간 프리뷰 동영상을 통해 보다 생생하게 공개될 계획이다.

이젠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최근 온라인 게임은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스케일을 보이고 있지만 정작 획일적인 사냥과 레벨업에 의존하는 MMORPG의 굴레를 탈피한 게임은 부재하다"라며 "'건틀렛 온라인'은 이러한 답습을 거부하고 게이머들의 재미를 최우선으로 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건틀렛 온라인' 홈페이지(www.gauntlet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