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문명3' 즐기고 선물도 받고

컴투스(대표 박지영,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문명3'의 LG텔레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참을 수 없는 감동! 문명3 테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SK텔레콤, KTF, LG텔레콤 3개 이통사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것으로, 2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문명3'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총 204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선정된 204명의 게이머에게는 사운드와 그래픽, 중독성, 재미의 4가지 테마별로 IPOD 나노, 17인치 LCD 모니터, X-BOX 360, LG초콜릿폰, 스포츠모자 등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참가 희망자는 '문명3'를 다운로드 받은 후 랭킹등록을 하면 된다.

컴투스의 한 관계자는 "지난 1월 LG텔레콤 서비스 오픈으로 국내 3개 이통사 전체에 '문명3' 서비스가 이루어졌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문명3'를 사랑해주신 SK텔레콤, KTF 이용자분들과 참고 기다려주신 LG텔레콤 이용자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문명3'는 '**777 + NATE/magin-n/ez-i > 문명3(또는 문명)' 경로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다운로드 가격은 2,500원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