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 '서바이벌 프로젝트' 서포터즈 2기 선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3일 아이오 엔터테인먼트(대표 김인중)가 개발한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서바이벌 프로젝트'(www.spgame.com)에서 게이머들의 공식 후원 모임인 '서포터즈 2기'를 오는 5일까지 선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바이벌 프로젝트'를 통해 선발되는 '서포터즈'는 오는 4월까지 일반 게이머들에게 공지사항을 전달하고, 초보 게이머를 도우며, 불량 게이머를 단속하는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물론 이런 다양한 활동을 하는 '서포터즈'들에게는 수고비 개념의 보상인 게임캐쉬와 아이템들이 제공된다.

한빛소프트 박희주 과장은 "'서포터즈 1기'의 활동으로 초보 게이머들의 적응과 플레이 환경 개선 등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서포터즈'는 계속해서 기수 별 활동으로 지원하게 되며, 매너 있는 플레이 환경을 위한 질적 향상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 하게 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서포터즈 2기'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커뮤니티 사이트 '서프즈'(parti.hanbiton.com/spz)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