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해피팩토리, 차기작 '아르카나' 18세 이용가 심의 판정

한연규

해피팩토리는 지난 2005년 10월 발매한 일본 성인용 게임 '미타마'에 이은 TONY 시리즈 2탄으로 준비해 왔던 성인용 PC 게임 '아르카나'가 3일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무사히 18세 이용가 심의를 받았다고 6일 발표했다.

'아르카나'는 해피팩토리의 성인용 미소녀 게임 5번째 타이틀로 '아르카나' 역시 기존에 발매되었던 작품들과 마찬가지로 한국 정서에 맞게 일본의 스탭들이 CG를 수정함에 따라 무삭제로 발매한다.

빛과 어둠의 전쟁이 인간 세상에서도 계속되고 있던 고대 시대를 배경으로 하는 '아르카나'는 신부감을 찾아 세계를 여행하던 카프리스가 어느 날 정체불명의 남자로부터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4개의 이콘을 찾으라는 말을 듣고, 요정 프리모와 함께 이콘을 찾아 떠나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

이야기는 총 4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1장 4화 구성), 4대 이콘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를 찾은 다음 제2장의 마지막까지의 주인공의 행동에 따라 빛의 이야기로 진행될지 어둠의 이야기로 진행될지 바뀌게 된다.

게임은 총 1.7G의 용량으로 CD 3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주인공을 포함해 총 21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만큼 다양한 이벤트 화면과 환상적인 CG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노벨타입에 게임성을 가미하여 타로카드를 이용한 카드배틀, 타이핑 게임, 주사위 게임 등의 미니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게임의 승패 여부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게 된다.

발매 일정 및 판매가격은 아직 미정이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피팩토리 홈페이지(www.happyfac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르카나 해피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