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 '투지 온라인' 10일부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www.megaking.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투지 온라인'(www.toojionline.com)의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2월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진행한다고 9일 발표했다.

화려한 카툰렌더링 그래픽과 실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 '투지 온라인'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끝난 후 보완점으로 지적됐던 서버 안정을 위해 재정비에 들어간 바 있다.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안정성을 테스트하기 위해 한 개의 서버에 최대한 많은 사용자의 접속을 유도하는 테스트의 형태로 진행되며 기존의 '투지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게이머들은 테스트가 시작되는 10일 오후 6시부터 새벽 1시까지 매일 7시간씩 4일동안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상품이 걸려있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메가 엔터프라이즈 온라인사업부 한동헌 부장은 "이번 테스트는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문제점으로 지적됐던 부분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통해 진행할 예정에 있다"며 "게이머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테스트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메가 엔터프라이즈 홈페이지(www.megaking.co.kr)와 '투지 온라인' 홈페이지(www.toojionli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