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와 모나미가 만난다

GF게임(대표 김삼선)은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온라인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www.cardking.co.kr)가 국내 문구류 1위 업체 모나미와 손잡고 '카드왕 믹스마스터' 캐릭터 문구류 출시를 기념하며 전국의 이마트(대표 이경상)에서 공동 이벤트 프로모션 '카드왕 믹스마스터와 모나미가 믹스되다!'를 진행한다고 15일 발표했다.

2월16일부터 3월5일까지 총 18일간 진행되는 '카드왕 믹스마스터와 모나미가 믹스되다!'는 이마트에서 모나미가 만든 '카드왕 믹스마스터' 캐릭터 문구류를 1만원 이상 구매할 시 영수증에 출력된 아이템 번호를 '카드왕 믹스마스터'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게임머니 3,000듀를 지급하는 방식이다.

'카드왕 믹스마스터'는 그동안 오프라인 카드, 믹스건과 같은 완구류와 신발, 가방 등의 의류소품, 그리고 참고서, 만화책 등을 관련 업체들과 제휴하여 출시한 바 있으며 이번 모나미와의 문구류 출시로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원소스 멀티유즈 전략 아래 계획된 캐릭터 사업의 라인업을 대부분 갖추게 됐다.

GF게임의 한 관계자는 "'카드왕 믹스마스터'와 모나미의 타겟이 같고, 신학기를 맞이하여 문구류의 수요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 공동 이벤트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상반기에 예정된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대규모 시스템 업데이트와 함께 캐릭터 사업과 게임을 연계한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2006년을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성장 원년으로 삼을 생각이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카드왕 믹스마스터' 홈페이지(www.cardking.co.kr)와 이마트 홈페이지(www.emart.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