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 '라테일' 오픈 베타 서비스 돌입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자사가 개발한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라테일'(www.latale.com)의 오픈 베타 서비스를 금일(22일)부터 실시한다.

'라테일'은 2년 여의 개발기간과 수 차례의 클로즈 베타테스트와 프리 오픈 테스트를 거치며 게임의 완성도와 안정성을 검증 받아왔으며, 금일부터 오픈 베타 서비스를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를 실시하게 된다.

이미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다채로운 무한 아바타 꾸미기, 다양한 캐릭터 모션 및 전투 동작으로 게이머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라테일'은, 오픈 베타 서비스에서는 더욱 강화된 게임의 속도감과 타격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액토즈소프트의 한 관계자는 "'라테일'의 배경이 되는 스토리는 신비의 소녀 '이리스'를 찾아 떠나는 신화속 모험과도 같은 짜임새 있는 구조가 특징이다. 각각의 마을에 100여 개 이상으로 구성된 퀘스트들은 기존 캐주얼 게임이 쫓던 단조로운 즐거움에서 탈피, 질리지 않는 즐거움을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테일' 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