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온게임즈, '영웅전설6' 서비스 일정 발표

아루온게임즈(대표 신유미)는 일본 팔콤社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PC용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의 서비스 일정을 24일 발표했다.

아루온게임즈는 3월3일 공식 웹사이트(www.aruon.com) 리뉴얼 오픈을 시작으로, 3월10일부터 한정판 패키지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한정판 패키지는 싱글온라인 서비스로 패키지는 한정수량(1,000개)만 제작, 판매될 예정이다. 한정판 패키지는 요슈아 하모니카, O.S.T 악보, 오프닝과 엔딩을 포함한 게임 데이터 DVD, JDK밴드의 미사용곡 CD등으로 구성되어있다.

3월17일 정식 서비스를 실시하는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은 서장은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해 볼 수 있으며, 1장부터 엔딩까지 제한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정액 요금과 1시간 단위로 결제하여 플레이할 수 있는 종량 요금으로 구성된다. 또한 플레이 패턴이 다른 다양한 계층을 만족 시키는 맞춤 요금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은 싱글 온라인 방식으로,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홈페이지에서는 자신을 표현하는 캐릭터로 '영웅전설6-천공의 궤적'의 주인공인 에스텔과 요슈아의 아바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추후 그외 주요 인물들의 아바타와 의상, 무기, 액서사리등이 제작되어 자신의 캐릭터를 개성있게 꾸밀 수 있게 된다.

김도성 아루온게임즈 이사는 "PC게임의 온라인 서비스로 기존 온라인 게임 속 경쟁의식에서 벗어나 스토리 라인을 따라 여유있게 게임의 재미를 즐기면서 커뮤니케이션은 웹사이트 통해 이루어지는 새로운 게임 패턴의 양상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루온게임즈 홈페이지(www.aru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