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커뮤니티, '하늘섬' 3일부터 '다채로운 유혹의 이벤트' 실시

시선커뮤니티(대표 김학균,www.csun.co.kr)는 자사가 개발 중인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하늘섬'에서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맞아 테스트 기간 중 '다채로운 유혹의 이벤트'를 3월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하늘섬'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맞아 '게임 속 즐거운 4가지 이벤트'와 더불어 '내가 하늘섬 전문가' '하늘섬 최강커플' '하늘섬 전국 노래자랑'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속 즐거운 4가지 이벤트'는 명품 아이템을 제조해 스크린샷을 등록하는 게이머에게 음악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명품의 전설을 찾아서'와 지신으로 추천 받은 게이머에게 MP3P를 증정하는 '지신이 되는거야!', 100시간 이상 플레이 하는 게이머에게 200명에게 음악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100시간 이벤트'와 모든 테스터들에게 아이모리 전자 인화권을 증정하는 '테스트 감사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내가 하늘섬 전문가'는 '하늘섬'을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참여하여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리뷰 또는 버그, 및 건의사항 신고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3명)와 음악문화상품권(10명)을 증정한다.

'하늘섬 최강커플'은 게임 내에서 맺어진 커플, 실제 연인, 애완동물 커플 등의 재미있는 커플 사진과 사진에 얽힌 이야기를 올려주는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를 8커플에게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하늘섬 전국 노래자랑'은 타이틀곡 '스카이 랜드'를 부르고 음악 또는 동영상 파일과 함께 '하늘섬' 게시판에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1등에게는 PMP(1명), 2등에게는 전자사전(1명), 3등 USB메모리(1명), 참가상으로 아이모리전자인화권을 증정하며 노래 '스카이 랜드'는 '하늘섬' 홈페이지에서 들을 수 있다.

시선커뮤니티의 한 관계자는 "지난 테스트의 짧은 기간 때문에 아쉬워했던 게이머가 많았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도록 퀘스트와 튜토리얼이 들어가는 재미난 놀이터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하늘섬을 방문하여 한껏 웃을 수 있는 여유가 있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늘섬' 홈페이지(www.sky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