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건틀렛 온라인' 3차 클로즈 베타 서비스 돌입

이젠엔터테인먼트(대표 이수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갓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건틀렛 온라인'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2월27일부터 3월4일까지 6일간 실시한다고 27일 발표했다.

이번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게이머가 월드를 생성하고 관리하는 소우주 구조 시스템과 더욱 향상된 배경 그래픽을 선보일 계획이며, 소우주에 랭크 개념을 탑재하여 게이머간의 경쟁을 통해 상위 소우주 주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밖에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소우주 시스템 확장, 40여 가지의 엘렘 공개, 전사의 길 시스템 업데이트, 파티 시스템, 기본마을 전면 개편 등 다양한 재미 요소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젠 엔터테인먼트의 이수영 대표는 "최근 온라인 게임은 콘솔 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과 스케일을 보이고 있지만 정작 획일적인 사냥과 레벨업에 의존하는 MMORPG의 굴레를 탈피한 게임은 부재하다"며 "'건틀렛 온라인'은 오픈 전까지 충실한 테스트를 거쳐 게이머들의 재미를 최우선으로 하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500여 개 이상의 PC방에서도 테스트를 함께 진행하여 하드웨어 호환성 테스트를 진행하며, 선발되지 않은 게이머도 3월3일부터 이틀동안 PC방을 통해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건틀렛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gauntletonline.co.kr)를 참조하기 바란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