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온라인', 몬스터 대전 모드 추가

이모션(대표 김남철)는 아레아인터렉티브(대표 이승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중인 3D 슈팅 온라인 게임 'SOS온라인'에 '몬스터 대전 모드'와 10여종의 맵이 포함된 대규모 패치를 실시했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에 추가된 '몬스터 대전 모드'는 게이머들끼리 대전을 펼쳤던 기존 모드와 다르게 몬스터NPC들과 대전을 펼치는 모드. 초보 게이머들은 이 모드를 통해 게임을 익힐 수 있으며 고 레벨 게이머들과 함께 팀을 이룰 수 있어 높은 경험치와 게임머니를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새로운 게임 모드에 맞춰 몬스터들이 출현하는 신규 맵 10여종이 추가됐으며 맵 선택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인터페이스도 변경됐다.

개발사인 아레아인터렉티브 마케팅 유일권 팀장은 "앞으로도 재미를 강화하기 위해 게이머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패치 일정들이 계속해서 잡혀 있다"며 "앞으로도 'SOS온라인'만의 특성을 살려 타 게임과 차별화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패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OS온라인' 공식 홈페이지(sos.bug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