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메가, '콩콩 온라인' 일본에서 성황리에 오픈

한연규

메가 엔터프라이즈(대표 이상민,www.megaking.co.kr)는 자사가 개발한 레이싱 온라인 게임 '콩콩 온라인'(www.kongkongonline.com)이 지난 3월3일 일본에서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시작해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콩콩 온라인'은 메가 엔터프라이즈에서 개발한 레이싱 온라인 게임으로 귀여운 일러스트와 점프를 통한 독특한 레이싱으로 주목 받으며 2005년 12월에 국내에서도 부분 상용화된 바 있다.

일본 온라인 게임 포털 무포(www.mupoh.jp)의 선발주자로 나선 '콩콩 온라인'은 1월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거쳐 성공적인 현지화 작업을 통해 3월3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포는 일본 내 온라인게임 및 커뮤니티 사업을 전개하는 가이악스의 게임포털 사이트로 '스톤에이지2' '초학교' 등 총 5개의 온라인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오픈 베타 테스트와 함께 대대적인 온라인 광고 및 프로모션 영상 배포, 닌텐도DS 라이트 이벤트 등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어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메가 엔터프라이즈의 박인제 팀장은 "'콩콩 온라인'은 국내에서 게이머들이 보내준 사랑에 힘입어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확신한다. 일본에서도 성공적인 현지화 작업을 통해 큰 사랑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콩콩 온라인' 일본 오픈 베타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www.kongkong.mupoh.jp)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가 콩콩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