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game, '카드왕 믹스마스터'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GFgame(대표 김삼선)는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온라인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www.cardking.co.kr)가 오는 3월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스위트 캔디걸 넌 내꺼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발표했다.

3월7일부터 21일까지 2주일간 진행되는 '스위트 캔디걸 넌 내꺼야!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게이머가 'whiteday' 글자를 모으면 '스위트 캔디걸 카드'를 지급 받을 수 있으며, 3월14일 화이트데이 당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커플 배틀에 한해 추가 경험치 50%를 제공한다.

'스위트 캔디걸 카드'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whiteday' 글자 조각을 모두 모으거나 믹스 대성공 시 획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공격력과 체력을 각각 3000/3000을 지닌 카드로서 대전 상대에게 피해를 준 만큼 생명점을 얻는 특수 능력을 지닌 카드이다.

더불어 화이트데이 당일에 펼쳐지는 커플 베틀을 하면 추가 경험치 50%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카드왕 믹스마스터'에서 현재까지 제공되었던 보너스 경험치 이벤트 중 가장 파격적인 상승 수치다

GFgame의 한 관계자는 "'카드왕 믹스마스터'는 이번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이어, 게이머들에게 교육성과 재미를 모두 줄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카드왕 믹스마스터' 홈페이지(www.cardki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