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한빛, '팡야' 화이트데이 커플 이벤트 실시

한연규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스포츠 온라인 게임 '팡야:시즌2'(www.pangya.com)에서 '화이트데이 커플 이벤트'를 이 달 21일까지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팡야:시즌2'의 '화이트데이 커플 이벤트'는 홀컵에서 나오는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아이템을 조합하면 각 아이템별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발렌타인데이 아이템은 하트반쪽과 누리얼굴, 초콜릿, 자장면이, 화이트데이 아이템은 하트반쪽, 하나얼굴, 사탕, 짬뽕이 있다. 아이템은 3월21일까지 한 게임 당 랜덤하게 떨어지며 각 아이템별로 5개씩 모아 조합을 하면 미니골드 상품권과 문화상품권, 쿠키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선물한다.

또 '팡야:시즌2'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모든 캐릭터들이 착용할 수 있는 예쁜 커플티를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하며, 대전모드에서 모든 게이머가 커플티를 입고 플레이 하면 클리어 보너스를 2배로 제공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경험치를 2배로 높여주는 화이트데이 사탕 아이템도 판매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김용대 팀장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팡야 커플들이 재밌게 플레이 하실 수 있도록 색다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팡야'가 준비한 화이트데이 아이템과 선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팡야' 홈페이지(www.pangy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