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팩토리, '아르카나' 미공개 배경화면 순차적으로 공개

해피팩토리(www.happyfactory.co.kr)는 지난 2월16일부터 예약판매를 하고 있는 성인용 미소녀 게임 '아르카나'의 원화가 Tony로부터 미공개 배경화면 7점을 입수하여 이를 해피팩토리 홈페이지에서 8일부터 매일 하루에 한 장씩 공개한다고 7일 발표했다.

해피팩토리의 회원은 물론 비회원 모두 미공개 배경화면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나 매일 한 장씩 바뀌기 때문에 하루라도 놓치면 받을 수 없게 된다. '아르카나'의 미공개 배경화면 7장은 대형 포스터와 23장의 타로 카드와 더불어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미소녀 캐릭터를 좋아하는 게이머에게는 매력적인 선물이 될 것이다.

'아르카나'는 지난 10월에 발매된 '미타마~시노비~'에 이은 TONY시리즈 2탄으로 해피팩토리의 성인용 미소녀 게임으로서는 벌써 5번째 타이틀이다. CD 3장으로 구성되어 정가는 45,000원이며, 예약 판매를 통해 구입하는 게이머들에게는 총 23장으로 구성된 타로 카드와 대형 포스터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일본판의 무삭제 버전으로 완벽하게 한글화된 '아르카나'의 패키지는 3월14일까지 각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자에 한해 대형 포스터가 제공되며, 발매일은 3월15일이다.

해피팩토리의 한 관계자는 "'아르카나'의 발매를 성원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리는 의미로 일본 제작사에 추가 이미지를 요청하였고, 일본 제작사가 이를 흔쾌히 무상으로 제공해 주었다"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피팩토리 홈페이지(www.happyfactor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