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DONGA

조이스펠, '미끄마끄 온라인' 16일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 돌입

한연규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은 자사가 개발하고 HS 쇼케이스를 통해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3월16일 실시한다고 14일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3월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 실시되며, 기본적인 게임 환경 테스트 및 서버 네트워크 안정성 테스트, 콘텐츠 안정성 등 전반적인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는 '미끄마끄 온라인'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를 통해 15일부터 가능하다.

한편, '미끄마끄 온라인'은 지난 4일 프로모션 페이지를 오픈하고 프로모션 동영상 및 게임소개, 이벤트 소식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7일부터 회원 모집을 시작했다. '미끄마끄 온라인'의 공식 홈페이지는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가 끝나는 오는 21일 정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2003년 한국게임산업개발원의 '우수게임사전제작지원작'으로 선정돼 주목 받았으며, 친구나 연인끼리 커플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소울메이트 시스템'을 특징으로 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끄마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조이 미끄마끄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