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Xbox360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6' 발매

EA코리아(대표 한수정)는 Xbox360용 골프 게임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6(Tiger Woods PGA Tour 06)'을 20일 발매했다고 21일 발표했다.

Xbox360으로 선보이는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6'은 타이거 우즈(Tiger Woods)를 비롯해 존 댈리(John Daly), 비제이 싱(Vijay Singh), 크리스 디마코(Chris DiMarco), 마이크 웨어(Mike Weir) 등 골프 드림팀이 총 출동하여 게이머들이 실제 PGA Tour에 출전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사실적인 골프 게임이다.

Xbox360만의 장점을 최대한 게임에 반영하여 세밀한 선수의 체형 및 의상 묘사는 물론 플레이시 얼굴 위를 타고 내려오는 땀 방울까지 표현해 기존의 골프 게임에서는 느낄 수 없던 긴장감과 현실성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다.

또한, 페블 비치(Pebble Beach) 등 유명 챔피언십 코스를 게임 속에 그대로 구현했으며 최고의 골프 해설가인 데이비드 페허티(David Feherty)와 게리 맥코드(Gary McCord)가 골프 드림팀의 플레이하는 모습을 각 라운드마다 게이머에게 소개하고 그들의 플레이를 실황 중계하는 점이 게임의 백미.

'타이거 우즈 PGA 투어 06'은 전체 이용가로 권장 소비자 가격은 4만 9천원이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