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콤MI, '리프레인 드림' 심파일 통해 다운로드 판매 실시

데이콤MI(대표 허 석)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심파일(simfile.chol.com)을 통해 성인용 미소녀게임 '리프레인 드림'의 다운로드 판매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3월8일 영상물등급위원회로부터 18세 이용가의 승인을 받은 '리프레인 드림'은 패키지 형태로는 판매되지 않고 심파일을 통한 온라인 다운로드 형식으로만 서비스된다.

성인 미소녀 게임 '리프레인 드림'은 일본 미유社의 동명소설을 원작으로 제작된 게임이며, 주인공과 어릴 적 소꿉친구이며 학교동창인 여주인공의 러브스토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주인공은 꿈속에서 다양한 책의 세계를 여행하면서 나이와 인종이 다르고 개성이 풍부한 미소녀들의 도움을 받아 신비한 힘을 가진 반지 조각들을 찾게 된다.

'리프레인 드림'은 게임 진행 과정에서 다채로운 CG와 미소녀들과의 신뢰관계에 따라 변화되는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는 어드벤쳐 성격의 비주얼 노벨타입의 게임이다.

'리프레인 드림' 게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심파일 게임다운로드 코너(gamedown.cho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