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가코리아, 초호화로 꾸며진 '소닉 라이더즈' 예약 판매 실시

세가코리아(대표 사토 야스타카)는 오는 3월30일 발매예정인 PS2용 레이싱 게임 '소닉 라이더즈'의 예약 판매를 23일부터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소닉 라이더즈'는 신감각의 레이싱 게임을 컨셉으로 제작된 '소닉'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바람을 타고 질주하며 다양한 익스트림 기술을 선보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게임. 특히 '소닉' 시리즈 특유의 화려한 스테이지 구성은 게임을 한층 더 긴박감 넘치게 만들며 최후의 반전이 가능한 터뷸런스 시스템으로 해외에서는 소닉팬으로부터 뜨거운 지지를 받고 있는 작품이다.

'소닉 라이더즈'는 지금까지의 '소닉'과는 다른 새로운 컨셉의 레이싱 게임으로 이에 맞추어 이번 예약 특전으로 '소닉 라이더즈'에 등장하는 캐릭터, 코스 및 레벨 그리고 게임 배경 등 게임 개발에 사용되어진 일러스트를 모은 일러스트집 '일러스트레이트 콜렉션즈(Illustrate Collections)'가 제공된다. 이번 일러스트집에는 캐릭터의 2D뿐만 아니라 3D 일러스트 및 개발에 사용된 다양한 게임의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며, 2D 일러스트는 '공각기동대'로 유명한 PRODUTION I.G가 제작한 일러스트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세가 코리아는 소닉 탄생 15주년을 기념하여 국내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노우보드 제작업체 산타크루즈 코리아(www.santacruz.co.kr)와 공동으로 전세계 최초/한정(20개)의 소닉 라이더즈 스노우 보드를 공개했다.

이 스노우보드는 전세계에 단 20개 한정으로 한국 게이머만을 위해 기획, 제작된 이벤트 상품으로 엄청난 희소가치의 레어 아이템이 될 전망이다. 보드 자체만으로도 고성능/고가(80~90만원)의 제품인 '소닉 라이더즈' 스노우 보드는 예약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으로 해서 증정 될 예정이다. (당첨자 선발 방식 및 당첨자 발표는 세가 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공지 예정)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