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콘솔 게임은 차세대 콘솔 게임기에서 선보이겠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블리자드의 콘솔 게임 개발을 새로운 차세대 콘솔 플랫폼에 집중할 것이라고 27일 발표했다.

차세대 콘솔 플랫폼에 집중하게 됨에 따라, 새로운 콘솔 플랫폼들이 제공하는 더욱 뛰어난 기술들을 구현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고 이와 함께 '스타크래프트: 고스트'의 개발이 연기된다.

블리자드는 앞으로 수 개월에 걸쳐 새로운 차세대 콘솔 플랫폼의 기술을 연구 및 검토, '스타크래프트'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는 콘솔 게임이 블리자드의 장인정신과 게이머들이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는 기준을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의 방법을 찾을 예정이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크 모하임 공동 설립자 겸 사장은 "블리자드는 게임 산업의 많은 사람들과 같이 새로운 콘솔 플랫폼들의 잠재 가능성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이러한 잠재성과 가능성으로 더욱 재미있고 즐거운 게임을 개발하길 원한다"라며 "이로 인하여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또한 더욱 뛰어난 게임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며, 추후 블리자드의 콘솔 게임들은 새로운 콘솔 플랫폼들의 기술을 적극 구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타크래프트: 고스트' 및 차기 블리자드의 콘솔 게임들의 플랫폼과 개발 일정 등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