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Q코리아, Xbox360 '아웃핏'과 휴대용 게임 '웜즈' 발매

THQ코리아(지사장 박상근)는 Xbox360용 액션 게임 '아웃핏'과 PSP 및 닌텐도DS용 슈팅 게임 '웜즈'를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웃핏'은 차세대 게임기인 XBOX360의 특성을 그대로 살린 게임으로 하복엔진을 사용하여 모든 건물 및 오브젝트를 부술 수 있을 뿐 아니라, 수많은 AI들과의 역동적인 전투가 인상적인 게임이다. 특히 Xbox360의 라이브 기능을 사용하여 게이머간 4:4까지 전투를 즐길 수 있을뿐 아니라, 전략과 슈팅이 절묘하게 조합된 아웃핏만의 새로운 게임 재미를 맛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출시되는 '웜즈'는 이미 오랫동안 PC로 발매되어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으로 해외에서는 국내의 '포트리스'와 같은 인기를 얻은 게임이다. 특히 휴대용 게임으로 처음으로 출시되는 '웜즈'는 PSP의 경우 기기의 특징에 맞게 와이드로 넓어진 화면으로 제작되었으며, 애드혹을 사용한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 닌텐도DS판은 터치 스크린을 사용한 닌텐도DS의 특성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아웃핏'은 18세 이용가로 권장 소비자가는 49,500원이며, '웜즈'는 전체이용가로 PSP 버전은 36,000원, 닌텐도DS 버전은 48,000원에 판매 중이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