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 명예 기자단 모집

GFgame(대표 김삼선)은 선우엔터테인먼트(대표 강한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온라인 게임 '카드왕 믹스마스터'가 28일부터 카드왕 명예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카드왕 믹스마스터'의 명예 기자단이 되기 위해서는 정해진 양식에 따라 건의게시판으로 신청을 하면 되며, 선정된 카드왕 명예 기자단은 게임과 관련된 여러 가지 대내외 활동에 참여를 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특히 운영자와 1:1 대화 신청이 언제든지 가능해 다양한 게임 내 활동을 진행할 수 있다.

카드왕 명예 기자단이 된 회원은 게임 내에서 명예 기자단만의 특별한 문장 표시 지원과 활동비로 매주 게임 머니 10,000듀가 지급된다.

'카드왕 믹스마스터'는 명예 기자단 모집 외에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주마다 5개의 베스트 게시물을 선정하여 게임 머니 5,000듀를 지급하는 '베스트 게시물을 사수하라!'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선우엔터테인먼트의 도유석PM은 "최근 게이머들이 게시판을 이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게시물 등록 및 활동을 하는 것에서 착안하여 이와 같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모든 게이머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카드왕 믹스마스터' 홈페이지(www.cardking.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