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쇼케이스, '미끄마끄 온라인' 4월6일 오픈 베타 돌입

HS쇼케이스는 조이스펠(대표 신인경)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미끄마끄 온라인'의 오픈 베타 테스트를 오는 4월6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미끄마끄 온라인'은 2005년 8월과 12월에 걸쳐 각각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지난 3월16일부터 20일까지 5일간의 프리 오픈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오픈 베타에 대한 최종 점검을 마친 바 있다.

이 기간 동안 '미끄마끄 온라인'은 게이머들에게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와 손쉬운 접근성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캐릭터 및 경험치까지 공유할 수 있는 '소울메이트 시스템'과 무기나 아이템에 장착해 능력치를 높이는 '소웰시스템' 등으로 주목받았다.

HS쇼케이스의 한 관계자는 "'미끄마끄 온라인'만이 가진 독특한 게임성 자체가 경쟁력인 만큼 타 게임과 차별화된 모습으로 게이머들에게 어필하겠다"며 "2006년 상반기 가장 기억에 남는 타이틀로 자리매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끄마끄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micmaconline.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