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던전앤파이터' 전용 PC 발매

네오플이 개발하고 삼성전자가 서비스하는 액션 온라인 게임 '던전앤파이터'가 게이머들을 위하여 특별 제작한 '던전앤파이터 PC'(이하 '던파 PC') 30대를 29일부터 한정 판매한다.

희소성을 위해 한정 제작되어진 '던파 PC'는 삼성전자 매직스테이션 DB-Z45을 기반으로 한 특판모델로서 인텔 펜티엄4 3.2GHz의 CPU와 DDR2 512MB의 RAM, 그리고 120GB의 HDD, ATI 라데온 X300 SE 등 든든한 기본 스펙으로 '던전앤파이터'를 즐기는 게이머들 위해 특별 제작된 모델이다.

특히 '던파 PC'는 단축키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특수 키보드 뿐만 아니라 '던전앤파이터'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월페이퍼, 스크린세이버, 아이콘 등의 테마가 별도로 셋팅되어 있어 기존 마케팅을 목적으로 제목만 빌어 구성된 패키지와는 달리 좀더 차별화되고 알찬 제품 구성을 가지고 있다.

이와 함께 '던파 PC'를 구입한 게이머만이 가질 수 있는 칭호 아이템과 게임 플레이시 필요한 여러 아이템들이 구비되어 있어, 삼성전자측은 '던전앤파이터'를 처음 즐기는 게이머 뿐만 아니라 고 레벨의 게이머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한 관계자는 기존 "'던전앤파이터'의 활발한 공동 마케팅 중 일환의 하나인 이번 '던파 PC'는 게임 마니아들에 대한 욕구를 충족해준다는 면뿐만 아니라 게임과 IT제품과의 상생효과를 노리는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의 성공여부에 대해 귀추가 주목된다"라고 말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홈페이지(www.d-fight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