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모바일, '서울타이쿤' LGT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www.nexonmobile.com)은 자사가 개발한 경영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서울타이쿤'의 LG텔레콤 서비스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4월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오픈 기념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서울타이쿤' LG텔레콤 버전을 즐기고 랭킹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도시바 노트북 1대, XBOX360 2대, 아이팟나노 5대, 서울타이쿤 액정클리너 50개 등 푸짐한 상품다양한 상품이 제공된다.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넥슨모바일 홈페이지(www.nexonmobile.com)에 공지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된다.

국내 모든 이동통신사에 서비스 중인 '서울타이쿤'은 게이머가 직접 서울 시장이 되어 서울시를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서울시장 임기 동안 각 지역에 새로운 건물을 건설하고 시민들의 요구 사항을 들으며 각종 정책을 실현해 나가는 게임.

특히 SKT 경영/연애/육성 장르에서 1위를 차치하는 등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으며, 현재 누적 다운로드 40만을 기록하고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