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OK캐쉬백과 새로운 아이템몰 오픈

엠게임(대표 박영수,www.mgame.com)은 더욱 많은 게이머들이 엠게임의 게임을 즐기도록 하기 위

해 OK캐쉬백(www.okcashbag.com)과 제휴를 맺는다고 5일 밝혔다.

게이머들은 앞으로 4월5일 오픈하는 OK캐쉬백 아이템몰(itemmall.okcashbag.com)에서 엠게임의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캐쉬백 포인트로 게임 아이템을 결제하는 것은 이미 시행되고 있었지만, OK캐쉬백 콘텐츠몰 내에 아이템몰의 오픈은 국내에서 처음 시도되는 것이다. '아이템몰'에서 '열혈강호' '영웅' '나이트 온라인' 게임의 아이템을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아이템 구매 금액의 5%는 재적립 된다. 아이템몰에서 원하는 게임의 아이템을 캐쉬백 포인트로 결제하고 받은 쿠폰을 엠게임의 해당 아이템 쿠폰 입력 페이지에 쿠폰 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정상적으로 입력이 되면 해당 게임에 접속, 지급된 아이템을 게임 인벤토리에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엠게임과 OK캐쉬백은 오픈 기념으로 4월5일부터 5월4일까지 한 달간 'OK캐쉬백 포인트를 찾아라!' 이벤트를 공동으로 실시한다. 자신이 OK캐쉬백 회원인지 포인트가 얼마나 남았는지 정확하게 모르는 게이머들이 엠게임 홈페이지에서 캐쉬백 포인트를 조회만 해도 '쌩뚱 맞고' 또는 '쌩뚱 포커머니'가 지급된다.

또한 조회한 사람에 한해서 추첨을 통해 '열혈강호' '영웅' '나이트 온라인' 아이템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릴레이 이벤트, 포인트 더블 적립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공동으로 진행하며, OK캐쉬백 및 엠게임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엠게임 홈페이지(www.m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