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A, '카스:소스' 1년 이용권 무료로 쏜다.

겨울방학기간 PC방 무료 서비스, 개인 랭킹 시스템 오픈, 월드이스포츠게임즈(이하 WEG)와의 제휴 등 어느때보다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카운터스트라이크'(이하 '카스')의 국내 서비스사 GNA소프트가 이번엔 개인을 대상으로 대규모 마케팅을 전개한다.

'카스'의 랭킹 시스템인 CSRS(Counter Strike Ranking System)의 정식 오픈을 기념해 14일부터 WEG, 언론사, 마우스 제조업체인 로이체 등과 개인용 '카스:소스; 1년 무료 이용권 3000개와 A4Tech X7 게임 마우스 150 여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시작하는 것.

또 로이체와 마케팅 제휴를 체결하고 A4Tech 게임 마우스와 카운터 스트라이크:소스 패키지를 1000개 한정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A4Tech 게임 마우스는 FPS게임에 특화된 마우스로 사용자가 버튼 조작만으로도 손쉽게 마우스의 반응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GNA소프트는 자신의 '카스' 실력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CSRS' 시스템을 통해 기존 '카스' 팬들에게 '카스'의 추억을 되살릴 계획이며 차후 WEG, WCG 등 대규모 세계 대회를 통해 '카스'의 확실한 부활을 노리겠다는 포부다.

특히 이번에 추가된 CSRS 시스템은 한 화면에서 한명의 선수만을 보여줄 수 있었던 기존의 중계 시스템을 개선해 모든 선수의 체력과 스코어를 한눈에 볼 수 있게 만든 CSRS-eyes이 포함되어 있어 e스포츠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GNA소프트의 유영선 대표는 "지난 겨울 방학 기간동안 진행된 'FPS특별기획'에 좋은 반응을 보여주셔서 이번 이벤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가 진정한 '카스'의 매력을 다시 한번 느끼게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